로그인 해주세요.

라한대 [라한대] 제논 루프

  • SH
  • 조회 수 128
  • 2017.09.18. 03:35
  • 글자 수 자 (공백 포함)
협업 참여 동의

삡.

...생각해보니 너무 늦게 촬영을 시작한 것 같지만, 알게 뭐람.

좋아, 어디까지 얘기했더라, 더 없이 완벽하게 작동하는 공간-보존적인 역방향 타임머신의 최초 개발자이자 탑승자로서 말하건대, 시간이라는 흐름 위에서 후진은 불가능하다. 유턴만이 완벽히 합법적이다.

그것이 타임머신의 근본 원리이다. 부드럽게 돌아가시오. 닫힌 시간성 곡선(Closed timelike curve), 회전 교차로의 생성, 다시 말해 타임 루프. 루프 없는 시간 여행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시간 위에서 만물은 시작과 끝을 지닌다. 시간 여행자는 그 어떤 시작과 끝도 가질 수 없다.  그 고리를 자를 가위를 가지고 있지 않은 한.

유감스럽게도ㅡ


삡.

그래, 유감스럽게도 공간-보존적 타임머신 개발자이자 탑승자인 나는 그 가위를 잃어버렸다. 단순한 연료 부족이다. 이 고리를 끊어낼 힘이 부족하다. 진짜 문제는 이 연료가 타임머신의 연료이기도 하다는 점이지.

시간 여행은 루프, 고리 위의 여행이다. 고리를 유지하는 데엔 에너지가 필요하다. 그러니까 연료가, 계산했던 것보다도 존나게 많은 연료가...

연료가 떨어지면 나도 결국 해방되는 게 아니냐고?


삡.

사실 그건 알 수 없는 노릇이다. 타임머신 개발자로서 지금까지 파악한 것은 이것 뿐이다. 연료가 부족하다. 고리를 벌릴 힘이 부족하다. 고리가 점점 줄어든다. 한 사이클에 정확히 절반씩.  마치 올가미처럼. 저번 루프는 32초였으니 이번 루프는 16초ㅡ


삡.

이번 루프는 8초. 시간이 점점 조여오고 있다. 죽게 될지 아닐지는 더 이상 궁금하지도 않다. 이제 내가 진짜 관심 있는 문제는 단 하나 뿐이다.


삡.

이 좆같은 삡 소리를 앞으로 몇번이나 들어야 하는 거지?


삡.

물론 무한히 들어야겠지.


삡.

남은 2초 동안.


삡.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댓글
1
Rogia
1등 Rogia

순환의 고리가 점점 짧아지는 압박감... 무시무시한 코즈믹 호러입니다. 게임 '포탈'에서 입구와 출구를 붙여버린 틈 사이로 뛰어들었을 때 기묘한 풍경만이 무한하게 펼쳐져 있던 게 떠오르네요. 짧은 분량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좋은 엽편 잘 읽었습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3:24
2017.09.21.
취소
태그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도움말
도움말

2. 글 목록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도움말

5. 댓글 설정

도움말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