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소설회랑

[라한대] 여러분! 우리를 두려워 마십시오!

Write

Article Menu

facebooktwittergoogle pluspinterestkakao storyband
협업 참여 동의

 인류 여러분 두려워 마십시오! 우리는 동포입니다. 우리도 옛 적엔 이 땅에서 같이 노래하고 춤을 추었지요.

 당신네 시간으로 약 한 달 후면 우리는 만나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재회는 역사로 기록될 것입니다. 저 멀리, 이백만 년전 우리가 함께 누렸던 태양이 보입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었습니다. 과거, 우리의 식민도시는 큰 재난을 맞았습니다. 정체 모를 역병이 창궐하였지요. 우리의 아이들은 병에 걸려 흉측한 모습을 가졌습니다.  그 자손은 부모의 병을 이어받아 똑같이 병마를 뒤집어 쓰고 있었습니다.

 우리의 식민도시는 분열되었습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모습을 가진 이를 용납할 수 없었습니다. 서로 반목하고 다투기 바빴습니다.

 본성과의 정기 연락선이 우주 폭풍에 휘말려 고립되었을 때는, 더 이상 벌어진 상처를 봉합하기 어려웠습니다. 자매들은 서로를 미워하고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우리를 갈라놓은 병을 증오하며 지구를 떠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본성으로 돌아온 우리는 얼마 전까지 지구의 식민지가 살아남았음을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또 우리의 다른 식민도시를 돌보기에 바빴습니다. 헤아릴 수 없는 별들과 우리가 이뤄야 하는 일이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얼마 전, 지구로부터 열화된 전파의 조각을 받았습니다. 당신네들이 다시금 문명을 일으켜세우고 살아남았음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헤어져있을 이유가 없습니다. 질시와 의심의 시대는 지났습니다! 우리는 예전의 질병을 치료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원하기만 한다면, 우리는 다시 결합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다른 모습에 부끄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직 염색체가 XY인 사람이 있더라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comment

권한이 없습니다.
prev
이동할 페이지 번호 입력 후 엔터
('128'이하의 숫자)
of 128 next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